자운영의 일상/자운영의 앨범

봄날의 헤이리

올레리나J 2014. 4. 24. 21:57

 

 

 

'red 홀릭'

 

 

'그대와 오솔길을...'

 

 

 

 

'자유롭고 싶은 나무

하늘을 날고 싶은 자유'

 

 

 

'어떤 가족'

 

 

'春色 안 秋色'

 

 

 

'어느 건축가의 모험'

저 꼭대기에 화분이

 

 

 

'유러피안이 되고싶은 누군가의 포즈'

 

 

 

'한적해서 고즈녁한 길'

 

 

 

 

'공간 퍼플 안의 봄'

 

 

' 찬란한 봄을 받으시오'

 

 

 

'다시 red 홀릭'

 

 

 

'와우! 심봤다!'

 

 

 

'무얼 닮고 싶은 걸까?'

 

 

 

'악기들의 반란'

 

 

 

'버려졌지만 난 결코 버리지 않았다.'

 

 

 

'졸고 있는 것이 어디 너희들 뿐이랴'

 

 

 

'공간에 반하다.'

 

 

 

'그 누구의 환생인가?'

 

 

 

'포즈가 참 좋으시네요'.

-어느 길거리 사진가의 말-

 

 

 

'질기디 질긴 생명력'

 

 

 

'좁쌀을 튀겨 다닥다닥 붙였다. 조팝나무'

 

 

 

'피노키오의 거짓말'

 

 

 

'생각해 보면 동화나라에 잠시 살았었다.'

 

 

 

'그림자가 짧아지니 허기가 찾아온다.'

 

 

 

'아 가고싶다. 짐바브웨 하라레...'

 

 

 

 

'red 홀릭 3'

 

 

'빛나는 젊음'

 

 

 

'아주 작음'

 

 

'고대 로마'

 

 

 

'카톡을 보낸다.'

 

 

 

'대추차, 생강차,유자차...'

 

 

 

'헤이리 에술마을'

 

 

 

'츄러스바 앞뜰'

 

 

 

'생크림에 츄러스 비빔'

 

 

 

'내 집이다'

 

 

 

'밀회'

 

 

 

'테라스'

 

 

 

 

 

'나의 라일락'